lovesera: ART of VIRTUE

[콘서트] 싸이월드 공감 페스티벌 다녀왔어요! 본문

여행과 나들이

[콘서트] 싸이월드 공감 페스티벌 다녀왔어요!

일상예술가 2011. 11. 20. 13:31
2011년 11월 19일 토요일 밤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는 정말 멋진 행사가 열렸답니다.

바로 '나가수'와 함께하는 싸이월드 공감 페스티벌 With You.


특별히 저는 사내 행사의 촬영을 위해 PRESS배지를 달고 행사장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행사시작  전 버스정류장에서 우쿨렐레 거리 공연을 하고 있는
대학생 친구들.  쌀쌀한 날씨에도 정말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 주었어요.



행사장 입구의 풍경 기대감이 가득찬 분들의 모습이 자주 보였습니다. 물론 저도 큰 기대를 했구요.








제가 좋아하는 바비킴 펜들도 단체로 오셨네요.


공연 시작 전 행사장 한쪽에 마련된 포토콜 현장.

사회는 한성주님.



그리고 바이브와 인사를 했습니다.



드디어 공감 콘서트 시작.


바이브의 무대로 시작된 무대






뒤를 이어 자우림




정말 폭발적인 가창력! 좋았습니다.


무대 뒤쪽의 풍경.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들으며 눈물이 날뻔 했어요!



그리고 이어진 바비킴.

정말 독특한 창법과 음색을 가진 가수입니다.

마지막은 영원히 늙지 않을 것 같은 인순이 누나.






무대를 압도하는 이 힘은 도대체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요?

2시간 30분의 공연이 순식간에 끝났습니다. 아쉽네요.



오늘 함께 행사를 기록하고 자원봉사를 도와준 SK컴즈 해피씨들.




모두들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다음 번에는 가족을 꼭 데리고 와야 겠어요. ^^